2024-03-29 11:21 (금)
구미시, '제26회 무을면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 개최
상태바
구미시, '제26회 무을면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2.08.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는
구미시는 지난 15일 무을면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김장호 구미시장을 비롯한 김영식 국회의원,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주민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복 제77주년 기념 '제26회 무을면민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를 개최했다.(사진=구미시 제공)

[구미=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구미시 무을면(면장 한승우)은 지난 15일 무을면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김장호 구미시장을 비롯한 김영식 국회의원,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주민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복 제77주년 기념 '제26회 무을면민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를 개최했다.

무을면 체육회(회장 김태수) 주관으로 매년 광복절에 개최하는 '무을면민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는 무을면 행정복지센터를 출발해 문화마을 앞을 지나 대천변 이팝나무길을 걸어 다시 무을면 행정복지센터로 돌아오는 3.5㎞ 코스를 시민들이 함께 걷고 달리며,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사랑 마음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의미로 1995년부터 26회째 이어져 오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상황으로 3년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광복절 아침을 맞이하려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삼삼오오 함께 걷고 달리며 대회 의미를 더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광복절을 기념하며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무을면민 건강걷기 및 달리기 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오늘 나라사랑 마음으로 함께하는 시민분들의 자긍심과 건강함이 우리 구미시의 새 희망, 구미 시대를 만드는 원동력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