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청도군, ‘청도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상태바
청도군, ‘청도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 이동엽
  • 승인 2022.08.1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은 16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2022 을지연습을 앞두고 민·관·군·경·소방의 유기적인 협력과 지역 방위태세 확립을 위해 청도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사진=청도군 제공)

[청도=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경북 청도군은 16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2022 을지연습을 앞두고 민·관·군·경·소방의 유기적인 협력과 지역 방위태세 확립을 위해 청도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김하수 군수를 비롯한 위원 17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는 코로나 팬데믹과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등 우리의 안보를 계속 위협하고 있는 급변하는 국제 정세에 대처하고 을지연습에 따른 비상태세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하는 을지연습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2022 을지연습 개요 및 추진계획 보고, 안보 동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김하수 청도군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인사말에서 “민·관·군·경·소방 간의 긴밀한 협력과 공조 체제 구축을 통해 완벽한 통합방위 태세를 확립하고, 급변하는 안보 환경에 따른 각종 위협으로부터 군민을 보호하고 생활 안정유지에 힘써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하기 위해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이 함께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