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17:38 (수)
울진군,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이야기’ 무료 공연
상태바
울진군,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이야기’ 무료 공연
  • 이동엽
  • 승인 2022.08.1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이야기’ 무료 공연 포스터(사진=울진군 제공)

[울진=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경북 울진군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이야기’를 오는 27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울진연호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무료로 펼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를 위한 쉽고 재미있는 명작 뮤지컬,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로써, 이미 영화와 뮤지컬 연극으로 만들어졌던 세계적인 명작을 어린이 뮤지컬로 만난다.

본 공연은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무대, 반짝이는 퍼레이드과 코제트의 상상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장난감 가게 등 볼거리와 들을 거리가 풍성하다.

또한, 아름답고 다채로운 영상과 대형 무대 세트가 주는 판타지를 통해 하나의 축제가 되는 뮤지컬이다. 원작 소설 내용을 충실하게 반영해 어린이가 집에 돌아가 소설을 읽도록 만드는 뮤지컬이기도 하다.

김광욱 문화관광과장은 “본 공연을 통해 명작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군민들이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통해 군민들이 문화 공연을 더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 안내는 울진군청 및 울진연호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예약 신청은 선착순으로 22일부터 26일까지 울진연호문화센터으로 방문 또는 전화(054-789-5488)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