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안아산신세계점 오픈
상태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안아산신세계점 오픈
  • 최남일
  • 승인 2022.09.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5층에 입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23일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5층 전문식당가에 오픈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23일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5층 전문식당가에 오픈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23일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A관 5층 전문식당가에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천안아산 신세계점’은 총 2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됐다.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아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규 출점은 접근성이 높은 백화점이나 복합몰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입점 전략에 따른 것이다.

올해부터 아웃백은 기호와 소비 양상이 변화하면서 식사와 쇼핑을 한곳에서 해결하려는 변화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출점 지역을 선정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천안지역 2번째 레스토랑 매장으로 그동안 늘어난 지역 주민의 수요를 감당하지 못한 어려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근에 천안역, 버스터미널, 천안IC 등이 근접해 있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천안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으로 천안아산 신세계점을 지역 명소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