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9 16:37 (금)
전남 순천시, 하반기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릴레이 및 생활안전 캠페인 실시
상태바
전남 순천시, 하반기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릴레이 및 생활안전 캠페인 실시
  • 강종모
  • 승인 2022.09.3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 청사.
전남 순천시 청사.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다음 달 5일, 오후 2시부터 순천의료원과 웃장 로터리 등에서 ‘올 하반기 고맙습니다교통안전 릴레이 및 생활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릴레이 및 생활안전 캠페인'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추진해온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주민 생활 및 교통 환경에 위해가 되는 요소들을 안전한 방향으로 유도하고 바람직한 생활 습관 정착을 위해 펼치는 정책이다.

캠페인에는 민간단체(전남안전생활실천연합, 순천시모범운전자회, 바르게살기운동 순천시협의회, 바른주차문화 운동본부, 순천시 안전보안관 등), 공공기관(순천시, 순천경찰서 등)이 참여한다.

신길호 순천시 안전도시국장은 “우리 시는 불법 주·정차 금지, 어린이 보호구역 제한 속도 준수, 코로나19 생활 방역 수칙 준수, 방향지시등 신호 의무화 등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필수 요소들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합동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경만 순천시 안전총괄과장은 “올 하반기 ‘고맙습니다’ 교통안전 릴레이 및 생활안전 캠페인으로 우리 순천시가 교통 및 생활안전 부문에서 으뜸가는 지자체가 될 수 있도록 안전사고 발생률을 낮추는 데 힘을 보태주실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