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17:06 (금)
김천시, '제77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개최
상태바
김천시, '제77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개최
  • 이재룡
  • 승인 2022.10.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7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포스터
제77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 포스터

[김천=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경북 김천시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대한민국 테니스 역사상 가장 권위 있는 '제77회 한국테니스선수권대회'가 개최된다.

대한테니스협회는 국내 최고 수준의 경기를 풍성하게 전달하고 테니스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본 대회의 전일 중계방송을 실시한다. 예선 및 본선은 대한테니스협회 유투브 채널에서, 8강부터 결승은 tvN스포츠채널 방송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엘리트 선수들뿐만 아니라 동호인들도 참여해 모든 테니스인들이 화합하고 즐기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대한테니스협회는 29일부터 2일간 전국대학동아리테니스대회 및 동호인 마스터즈 대회 개최 등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테니스대회 중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이번 대회는 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며, 미래의 한국테니스를 짊어질 유망주들이 참가해 갈고닦은 기량을 코트 위에서 마음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충섭 시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우수선수가 참가하는 권위 있는 대회가 김천시에서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대회 기간 중 동호인 대회가 함께 열려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한 곳에 모여 진정한 통합의 정신과 전 테니스인의 축제로 거듭날 수 있는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