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3 17:53 (금)
전남 순천시 창작 에코 뮤지컬 ‘그린피플’ 10일 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라
상태바
전남 순천시 창작 에코 뮤지컬 ‘그린피플’ 10일 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라
  • 강종모
  • 승인 2022.11.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부터 순천시립합창단, 극단, 소년소녀합창단 연합 뮤지컬 공연
(포스터=하여라 순천문화예술회관 관리팀장 제공)
(포스터=하여라 순천문화예술회관 관리팀장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순천시 창작 뮤지컬 ‘그린피플’이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그린피플’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을 바라며 기획됐으며 지난 3월 작품 선정을 시작했다.

순천시립합창단을 비롯한 순천시립예술단 3개 단체가 함께 참여해 대본 집필, 작사, 작곡, 안무 등을 거쳐 8개월여 만에 무대에 오르는 창작 에코 뮤지컬이다.

뮤지컬은 가까운 미래 지구의 기후변화로 대형 식물원에 갇혀 살고 있는 세상의 모든 나무와 꽃들이 자신의 씨앗을 오염된 지구를 벗어나 먼 우주 생명의 공간으로 보낼 기회를 얻기 위해 10년에 한 번씩 열리는 플라잉 데이에서 경연을 펼치며 발생하는 사건을 그렸다.

남희주 그림피플 안무감독은 “‘그린피플’속 이야기는 순천을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고 생명이 살아 숨 쉬는 대한민국 제일의 생태도시를 완성해 일류 순천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순천 시민들의 노력과 닮아있는 작품이다”고 말했다.

하여라 순천문화예술회관 관리팀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많은 시민들이 ‘그린피플’ 공연을 놓치지 않고 관람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나 순천문화예술회관(061-749-8624)에서 가능하고, 관람료는 전 좌석 1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