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순천을 빛낸 ‘올해의 10대 뉴스’, 직접 뽑아주세요
상태바
순천을 빛낸 ‘올해의 10대 뉴스’, 직접 뽑아주세요
  • 강종모
  • 승인 2022.11.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올해 순천시를 빛낸 10대 뉴스를 선정하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올 한해 실시한 주요 사업 중 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민의 공감을 이끌어 낸 우수시책 10건을 선정한다.

투표는 네이버폼 설문조사로 진행하며, 1명당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하다.

설문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순천시청 누리집 배너, 순천시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밴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링크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포털에 로그인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10대 뉴스 후보는 ▲카카오톡 민원 접수, ‘일사천리 순천’개통 ▲전국 최대규모 전남도 청년문화센터 유치 ▲민선8기 대한민국 생태수도 일류순천 도약 ▲2022 순천 푸드앤아트페스티벌 성공개최 등 30개 부서에서 제출한 31개 정책이다.

순천시는 온라인 시민투표, 공무원 및 언론인 투표 등의 결과를 합산해 10대 뉴스를 선정한 후 다음 달 말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강진숙 순천시 기획팀장은 “올 한해 우리 순천시가 추진한 많은 시책들이, 시민들의 선택을 통해 더 큰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10대 뉴스 선정은 시민들의 시책 체감도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설문조사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