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이범석 청주시장, ‘화물연대 파업 피해현황 파악·신속조치’ 마련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화물연대 파업 피해현황 파악·신속조치’ 마련
  • 노승일
  • 승인 2022.12.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5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화물연대파업 관련 피해현황 파악 및 신속한 조치’를 주문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이범석 청주시장은 5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화물연대 파업 관련 피해현황 파악 및 신속한 조치’를 주문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이범석 시장은 5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화물연대 파업 관련 피해현황 파악 및 신속한 조치’를 주문했다.

이 시장은 “화물연대 파업과 관련해 우리 시 주유소 5개소의 재고가 소진되고 많은 현장에서 차질을 빚고 있다”며 “관련 사항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신속하게 마련하라”고 강조했다.

이어 “내년도 업무 세부 시행계획을 수립해야 할 시기”라며 “사업계획 수립 및 집행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면밀한 검토와 사전 절차, 필요한 조치가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또 “최근 날씨가 굉장히 추워지고 있다”며 “동파 문제, 제설 등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동절기 종합대책을 꼼꼼히 살펴달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 시장은 “민선 8기 공약인 ‘기업하기 좋은 청주’를 만들기 위해 관련 부서에서 각종 규제 및 애로사항을 파악하는 등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 기업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법령 개정 건의와 필요한 조치가 있으면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기업애로를 해소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