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전남 광양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연말 맞이 뮤지컬공연 마무리
상태바
전남 광양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연말 맞이 뮤지컬공연 마무리
  • 강종모
  • 승인 2022.12.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센터 이용 가족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도록 마련한 가족 뮤지컬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29일 ‘방귀쟁이 며느리’, 30일 ‘브레멘 음악대’를 주제로 센터 내 대강당에서 오후 4시 30분과 6시 30분 이틀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400여 명의 관람 가족이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공연은 동양과 서양의 고전 동화로 원하는 주제를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게 선정됐으며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와 춤, 상황극, 관객과의 대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공연 속에 스마트폰 중독 예방, 올바른 식습관 형성 등 중요한 교훈을 담아 아이들의 올바른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후에는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가 관람 가족과 인사하고, 무대 앞에서 자유롭게 사진 찍는 시간을 가지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화엽 광양시 교육보육과장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적인 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됐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센터 이용 가족들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공연을 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문화공연 이외에도 ▲아이사랑 시간제 보육 ▲놀이체험실 ▲오감 발달 프로그램 ▲아동 발달지원 상담 ▲공통 부모교육 ▲대체교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광양시민 인증을 통해 예약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