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충남아산FC, 베테랑 GK 박주원과 재계약
상태바
충남아산FC, 베테랑 GK 박주원과 재계약
  • 서정훈
  • 승인 2022.12.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골키퍼 박주원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뒷문 단속에 성공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골키퍼 박주원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뒷문 단속에 성공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동양뉴스] 서정훈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골키퍼 박주원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뒷문 단속에 성공했다.

프로 11년 차를 맞는 박주원 선수는 K리그 통산 139경기에 출전한 베테랑 골키퍼다. 2013년 드래프트 1순위로 대전시티즌(現 대전하나시티즌)에 입단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박주원 선수는 아산과 인연이 깊다. 2017년 군 복무를 위해 아산무궁화에 입단했으며 이듬해 14경기에 출전해 경기당 1실점 이하(12실점)로 팀이 K리그2 정상에 오르는데 활약한 바 있다.

올 시즌 충남아산으로 돌아온 박주원 선수는 여전한 기량을 선보였다. 192㎝의 큰 키와 순간 판단력을 바탕으로 높은 선방률을 기록했고 이재성, 이은범 선수 등 수비진과도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27경기에 출전했으며 올 시즌 또한 경기당 1실점 이하(25실점)로 골문을 든든히 지켜줬다.

재계약을 체결한 박주원 선수는 “충남아산과 또 함께할 수 있음에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충남아산이 앞으로 더욱 단단하고 끈끈한 팀이 될 수 있도록 고참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 저를 믿어주신 만큼 구단, 팬분들께 더 멋진 모습으로 다음 시즌 찾아뵙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