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19:12 (금)
충남아산FC, ‘U-22 자원’ MF 권성현·FW 김택근 영입
상태바
충남아산FC, ‘U-22 자원’ MF 권성현·FW 김택근 영입
  • 서정훈
  • 승인 2023.01.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구단의 미래를 이끌 ‘U-22 자원’ 미드필더 권성현, 공격수 김택근 선수를 영입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구단의 미래를 이끌 ‘U-22 자원’ 미드필더 권성현, 공격수 김택근 선수를 영입했다. (사진=충남아산FC 제공)

[동양뉴스] 서정훈 기자 =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구단의 미래를 이끌 ‘U-22 자원’ 미드필더 권성현, 공격수 김택근 선수를 영입했다.

보인고-김해대 출신 권성현 선수는 2020년 제주유나이티드에 입단하며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볼 터치와 드리블 등 기본기가 탁월한 미드필더로 U-19 국가대표팀에 발탁되며 일찌감치 두각을 나타냈다.

권성현 선수는 전방 침투 패스와 강력한 중거리 슈팅 능력을 갖추었으며 경기를 풀어나가는 운영 능력이 뛰어나다. 팀 전술 변화에 따라 중앙, 수비형 미드필더와 중앙수비수까지 소화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 2023시즌 박세직, 김강국 등 기존 미드필더들과 신구 조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2004년생 김택근 선수는 미래가 촉망되는 유망주다. 속초중-강릉중앙고 출신으로 2022년 전국 고등축구리그 강원권역에서 전 경기에 출전해 4골 1도움을 올리며 팀의 무패 우승(7전 전승) 주역으로 활약했다.

공격진 전 포지션 소화가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로 양발을 활용한 드리블과 슈팅이 장점으로 꼽힌다. 탁월한 시야를 활용한 패스 능력도 준수해 2023시즌 충남아산 공격진의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U-22 자원으로 박동혁 감독 전술의 폭 또한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팀에 합류한 두 선수는 “충남아산FC에 입단하게 되어 영광이다. 팀이 매년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 동계 훈련 간 팀에 빠르게 녹아들어서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