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IFEZ 브로셔’, 머큐리 어워즈 동상 수상
상태바
‘IFEZ 브로셔’, 머큐리 어워즈 동상 수상
  • 김상섭
  • 승인 2023.03.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이은 쾌거
IFEZ 브로셔, 상장 과 종합 홍보 책자.(사진= 인천경제청 제공)
IFEZ 브로셔, 상장 과 종합 홍보 책자.(사진= 인천경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경제청 홍보책자가 최근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 동상을 수상했다.

6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진용)은 종합 홍보 책자인 ‘IFEZ 브로셔’가 ‘머큐리 어워즈’에서 최근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머큐리 어워즈’는 ‘ARC어워즈(Annual Report Competition Awards)’ ‘아스트리드어워즈(ASTRID Awards)’와 함께 공공기관·기업홍보 활동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다.

올해로 36회째를 맞은 2022~2023 머큐리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머콤사(社)가 진행하는 대회다.

또, 홍보물중 독창성, 메시지 전달 능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발표한다.

기업 브로셔 부문에서 수상한 IFEZ 브로셔는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의 경쟁력, 주요개발사업, 발자취와 핵심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담은 IFEZ 대표 홍보물이다.

인천경제청이 발행물로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경제청 소식지 ‘IFEZ 저널’이 지난해 10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기획디자인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홍보물 분야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김진용 청장은 “이번 수상은 IFEZ의 브로셔의 독창성, 정보전달,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능력 등을 인정하고 높이 평가한 결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홍보물의 효과적인 활용을 통해 인천경제청의 다양한 활동을 설득력 있게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