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4:33 (화)
전남 고흥군, 노사상생 발전 워크숍 열기 ‘후끈’
상태바
전남 고흥군, 노사상생 발전 워크숍 열기 ‘후끈’
  • 강종모
  • 승인 2023.03.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 제공)
(사진=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23일부터 사흘간 제주도 일원에서 공영민 고흥군수와 장인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고흥군지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상생 발전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행복한 직장, 살맛나는 고흥’이라는 주제로 상생의 노사 관계 구축으로 건전하고 합리적인 노사문화를 정착하고,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개최했다.

고흥군은 제주 4·3 및 여순 10·19 사건에 대한 주철희 박사의 특강, 제주 4·3 역사유적지 탐방, 청렴 골든벨, 군수와 함께 하는 행복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공영민 고흥군수는 행복 토크쇼를 직접 진행하면서 군정 전반 및 직원 복지 향상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묻고 답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민선 8기를 시작할 때부터 신바람 나는 직장, 출근하고 싶은 사무실을 만들고자 줄기차게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사무실이 더 행복한 일터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직원들은 군수와 함께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면서 고흥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고흥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무원노조와 상호 협력해 행복한 직장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