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
상태바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
  • 강종모
  • 승인 2023.03.3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허규만 회장)는 지난 28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 D-5일을 앞두고 약 12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해 박람회의 성공개최에 힘을 보탰다.

이번 입장권 공동구매는 15개 시설(기관), 375명 종사자가 참여했으며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구매했다.

입장권 공동구매에 참여한 시설은 ▲순천종합사회복지관 ▲영·호남사회복지관협회 ▲지역사랑복지협의회 ▲순천지역자활센터 ▲디딤빌 ▲순천성신원 ▲인선원 ▲참샘마을 ▲참샘마루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 ▲동부가정위탁지원센터 ▲참샘동산 ▲평화로운집 ▲사)사랑의띠복지협회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허규만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일선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들이 순천시의 큰 행사를 앞두고 힘을 보태게 되어 기쁘다”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끝나는 그날까지 성공을 위해 도움 될 수 있는 일을 찾아 돕겠다”고 말했다.

탁종수 순천시 시민복지국장은 “순천시에서도 여러분의 따뜻한 동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종사자의 처우개선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영심 순천시 사회복지과장은 “순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14년 5월 창립해 2020년 4월 10일 사회복지법인을 등록한 이후 순천시 사회복지시설(기관) 지원사업 등 순천시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