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41 (화)
전남 순천시 상인회 박람회 개최 준비, 손님맞이 캠페인 펼쳐
상태바
전남 순천시 상인회 박람회 개최 준비, 손님맞이 캠페인 펼쳐
  • 강종모
  • 승인 2023.03.3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 오천지구상가번영회(회장 강봉연)와 연향3지구상가번영회(회장 고영우)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지난 29일부터 이틀간 관광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오천지구 및 연향3지구 상가 중심으로 손님맞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해당 지역 주민과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친절·청결·착한가격·대자보(대중교통, 자전거, 도보)를 실천하자는 상인회의 다짐이 담겨있다.

하영철 순천시 경제진흥과장은 “손님맞이 캠페인에 해당 지역 주민 60여 명, 상인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했고, 120여 개소의 상가를 방문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많은 관광객의 방문으로 야기될 교통혼잡을 줄이기 위해 점포주 자발적으로 대자보(대중교통, 자전거, 도보) 실천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조태훈 순천시 미래산업국장은 “박람회장과 가장 가까운 상점가인 연향3지구와 오천지구 입구·통로에 방문객 환영 및 상인회 다짐 플래카드를 게시해 손님맞이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강봉연 오천지구상인회장은 “순천시 상인들이 관광객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해 정원박람회의 품격을 높이고, 지역 상권을 살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