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iH, 소비자중심경영(CCM) 실천의지 표명
상태바
iH, 소비자중심경영(CCM) 실천의지 표명
  • 김상섭
  • 승인 2023.05.0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및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
조동암 사장(왼쪽)이 임영호 경영본부장(오른쪽)에게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인천도시공사 제공)
조동암 iH 사장(왼쪽)이 임영호 경영본부장에게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인천도시공사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iH(인천도시공사)가 소비자중심경영(CCM)에 대한 실천 의지를 대외적으로 표명한다.

8일 iH(사장 조동암)는 본사 랜선회의실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및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다짐하고 임영호 경영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iH는 지난 3월부터 CCM 도입을 위한 사전준비 및 내부 공론화 과정을 거쳐 지난달 CCM 추진을 위한 TFT와 위원회를 구성한 바 있다.

iH는 올 하반기 한국소비자원의 심사와 공정거래위원회의 인증과정을 거쳐 연말 CCM 인증을 목표로 구체적인 절차를 진행중에 있다.

조동암 사장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CCM 및 CCO를 도입해 소비자인 시민의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 패러다임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