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나만의 반려화분 만들기’ 인기 만점
상태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나만의 반려화분 만들기’ 인기 만점
  • 강종모
  • 승인 2023.05.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지난 11·12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에서 진행된 반려화분 만들기 체험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박람회장 내 학교정원에 마련된 체험장은 이튿날 모두 오픈한 지 단 90분 만에 체험객 등 100여 명 이상을 불러들이며, 체험프로그램은 성황리에 추진됐다.

이번 행사는 ‘자연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반려나무 만들기 체험을 통해 나만의 정원을 조성해보고, 관람객들에게 반려나무 가꾸기가 주는 정서적·심리적 안정 효과 등 긍정적 영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국내·외 작가들의 정원 작품이 전시된 순천만가든쇼와 꼬마 반려나무 기획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에 이어 정원을 만드는 즐길거리까지 더해져 박람회의 매력이 한껏 부각됐다.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노관규 이사장(순천시장)은 “고된 일상에서 벗어나 도시가 정원이 된 순천에 오셔서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백운석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 운영본부장은 “우리 조직위는 오는 18일, 19일에도 나만의 반려화분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학교정원에 마련된 체험장을 방문해 순천만가든쇼의 정원 작품 1개와 꼬마 반려나무 전시 작품 1개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체험은 무료로 가능하며 당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