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음성군,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 초청 특강 개최
상태바
음성군,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 초청 특강 개최
  • 정수명
  • 승인 2023.05.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문철 변호사 (사진=음성군 제공)
한문철 변호사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동양뉴스] 정수명 기자 = 충북 음성군은 오는 26일 오후 4시 음성군 농업기술센터 명작관에서 교통사고 분석 전문가인 한문철 변호사를 초빙해 ‘교통사고 안 내고, 안 당하기’라는 주제로 음성군 반기문 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

23일 군에 따르면 이번 강의에서는 블랙박스 영상 속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군민들에게 필요한 교통강좌를 진행하고, 음성군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교통 수칙 등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현장 강연은 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군 평생학습포털 또는 군 평생학습팀(043-871-4922)에 전화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을 못했을 경우 당일 잔여 좌석이 있으면 누구나 입장해 들을 수 있다.

박민순 평생학습과장은 “반기문 아카데미 특강을 통해 군민들께 양질의 강의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교육 기회를 자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 변호사는 제27회 사법시험에 합격 후 서울지방검찰청 검사를 거쳐 법제처 교통 분야 국민법제관, 경찰청 법률자문단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SBS ‘한문철의 블랙박스 몇 대 몇’ 등 다수의 교양 방송에 출연하며 교통 분야 전문가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