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성주군 성사모, 취약가구 대상 주거환경정비 실시
상태바
성주군 성사모, 취약가구 대상 주거환경정비 실시
  • 이재룡
  • 승인 2023.05.2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 성사모는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지난 21일 주거환경정비를 실시했다.(사진=성주군 제공)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성주군 성사모(성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지난 21일 주거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성사모 회원들은 전등 설치, 도배·장판 교체와 예초작업을 통해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윤호 성사모회장은 "전등이 없어 어두웠던 집이 밝아져 환해진 집을 보니 보람되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달려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겠다"고 전했다.

이난희 가천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성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준 성사모 회원들의 땀방울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해져 감사드리며, 우리 주위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행복한 가천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성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은 2002년 성주군 지역에서 전기, 건축, 유리, 가스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40세 이하의 청년 20여명이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결성된 모임으로, 어려운 세대의 집수리나 집청소, 필요 물품 전달을 해오며 꾸준히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