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전남 순천시, 친환경농업대학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전남 순천시, 친환경농업대학 수강생 모집
  • 강종모
  • 승인 2023.05.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농업·농촌을 이끌어갈 청년농업인을 육성키 위해 2023년 친환경농업대학 ‘청년농업인’과정 교육생을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친환경농업대학 ‘청년농업인’ 과정은 다음달 1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순천시 혁신농업인센터(지현길 96)와 선진농업 현장 등에서 매주 금요일 총 19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청년농업인의 합리적 영농계획 수립을 도와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목표로 하며, 창업전략 등 청년농업인의 경영 및 전문역량을 강화키 위한 이론 및 실습교육과 직접 선진농업 현장을 방문하는 선진지 견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친환경농업대학 교육은 지역 (청년)농업인 및 청년 4-H 회원, 청년영농준비생 등을 대상으로 하며 교육 신청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로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우편접수나 전자우편, 팩스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이기정 순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이 영농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농업인들의 영농계획 수립과 창업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또는 순천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순천시청 농업정책과 농업인육성팀(061-749-30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