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8 17:47 (화)
전남 순천시, 가정의달 5월 애니메이션 특별상영회 개최
상태바
전남 순천시, 가정의달 5월 애니메이션 특별상영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24.04.3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순천시 제공)
(포스터=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다음달 4일 오후 7시, 신대도서관 잔디마당에서 어린이날 특별 야외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회는 ‘K-디즈니 순천’에서 어린이들의 일상 속 문화콘텐츠 친화력을 높이고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2024 순천어린이영화주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상영작 ‘로봇 드림’은 뉴욕 맨해튼에서 홀로 외롭게 살던 ‘도그’와 반려‘로봇’의 특별한 우정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로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대상,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국제경쟁 장편 관객상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수상한 작품이다.

대사 없이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영화이다.

이기정 순천시 문화관광국장은 “영화 상영 전에는 풍선 및 간식 나눔, 종이모자 꾸미기,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타투체험, 전래놀이 체험, 루미&뚱이 캐릭터 사진촬영,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길성 순천시 문화예술과장은 “친숙한 공간인 도서관에서 좋은 영화를 보고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특별 야외상영회를 시작으로, 지역에서 보다 다양한 영화를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영화는 사전 신청 없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cmedia.or.kr) 또는 전화(061-811-021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