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17:55 (목)
전남 고흥군, 어린이날 기념 선물 ‘로보카 폴리’ 주제 드론쇼 특별공연
상태바
전남 고흥군, 어린이날 기념 선물 ‘로보카 폴리’ 주제 드론쇼 특별공연
  • 강종모
  • 승인 2024.05.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고흥군 제공)
(포스터=고흥군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오는 4일 저녁 9시 녹동항 드론쇼 상설 공연에 어린이날을 기념한 아이와 가족들 모두가 함께하는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 주제 공연을 비롯해 특별한 볼거리를 선물로 준비중에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 공연엔 어린이들의 수호천사 슈퍼 히어로로 많은 캐릭터 사랑을 받고 있는 창작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로봇으로 변신한 자동차 구조대‘로보카 폴리’ 주제로 입체감 있는 3D 콘텐츠를 마련해 녹동항 상공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아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고흥군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드론쇼 이외 화려한 조명의 불새쇼와 녹동 바다정원 내에 미니 RC카 조종 체험존을 특별히 마련해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녹동항 드론쇼 공연은 최신 드론 기술을 활용하여 700대 규모의 드론이 다양한 형상과 색상으로 놀라운 시각적 효과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고흥 나로우주센터가 위치해 있는 봉래면 일원에서는 오는 4일부터 사흘간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와 ‘제7회 나로도 청정수산물 축제’가 동시에 열리고 있어 드론쇼 공연 이외에도 낮엔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가 풍부해 아이와 가족들 모두가 고흥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다.

고흥군에서 펼쳐지는 드론쇼 공연은 혁신적인 군집 비행기술과 예술적 감각이 더해진 新드론 콘텐츠 개발 드론 전문기업이 맡아 진행하고 있고, 음악에 맞춰 마법 같은 공중 조형 예술작품을 안정성 있게 선보이고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공영민 군수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들의 영웅 캐릭터를 고흥 하늘에서 만나는 특별한 경험도 쌓고 덤으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3박자 모든 갖춘 축제장에서 아이와 가족 모두가 고흥에서의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고흥의 대표 야간 볼거리 관광 기획 상품인 녹동항 드론쇼 공연은 오는 11월까지 녹동 바다정원 주무대에서 매주 토요일 버스킹 공연과 함께 저녁 9시 단 한 차례 드론 700대 이상 규모로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주제로 정기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