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17:58 (금)
전남 순천시, ‘제2회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전남 순천시, ‘제2회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24.05.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0일 순천 상사 파크골프장에서 제2회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장기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노인들의 친목 도모 및 건강한 여가생활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노관규 시장, 전남도의회 의장, 순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으며 순천시 파크골프협회 소속 12개 클럽 회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경기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진행됐다.

개인전에서는 36명의 선수가 9개 조로 나눠져서 경기를 진행했고, 1위부터 3위까지의 선수들에게 시상을 했다.

단체전에서는 4명씩 1조로 구성된 총 9개 조가 경기를 펼쳤으며, 1위부터 3위까지의 팀에게 시상을 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노관규 순천시장은 “올해 2회째를 맞는 파크골프 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파크골프장 확충을 통해 더 많은 노인들이 파크골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영수 대한노인회 순천시지회장은 “오늘 경기가 서로 경쟁하는 것이 아닌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빈 순천시 시민복지국장은 “우리 순천시 파크골프장 확충에 대한 의견에 올 하반기 18홀을 시작으로 다음해까지 36홀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미 순천시 노인복지과장은 “순천시 파크골프 협회는 12개 클럽에서 560여 명이 파크골프 선수로 등록되어 각종 대회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