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17:55 (목)
인천시, 서울국제관광전 최우수부스상 수상
상태바
인천시, 서울국제관광전 최우수부스상 수상
  • 김상섭
  • 승인 2024.05.1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인천여행’ 주제로 캠핑 콘셉트 홍보관 선보여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인천부스 전경.(사진= 인천관광공사 제공)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인천부스 전경.(사진= 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시가 캠핑 콘셉트 홍보관을 선보여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했다.

17일 인천시(시장 유정복)는 최근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종합관광 박람회인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국제관광전은 서울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 국제관광인포럼, 코트파(KOTFA)가 주최했다.

그리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학회 등이 후원해 39개 국가와 502개 기관·업체가 참여했다.

인천시는 ‘가족과 함께하는 인천여행’을 주제로 캠핑 콘셉트 포토존과 ‘푸른 바다위의 배’ 이미지를 활용한 인천홍보관을 선보여, 바다 건너 캠핑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 수 있도록 했다.

홍보관에서는 인천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고, ‘인천 여행 뽑기판 이벤트’ ‘고려도성 3D 입체 퍼즐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렸다.

또, 인천 시티투어 및 잉크(INK, Incheon K-pop) 콘서트 행사안내 등 인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홍보해 관람객들 이목을 사로잡아 ‘최우수 부스 운영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인천시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생태관광, 야간관광 등 테마가 있는 홍보관을 기획해 국내·외 박람회에 참가하며 매력적인 인천의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인천의 여행지를 널리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국내·외에 꾸준히 홍보해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