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 11:43 (목)
전남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공룡애니멀쇼’ 펼쳐
상태바
전남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공룡애니멀쇼’ 펼쳐
  • 강종모
  • 승인 2024.05.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 오후 1시와 4시, 2회에 걸쳐 ‘공룡애니멀쇼’ 공연을 진행했다.

본 공연은 센터 회원 중 영·유아(36개월 이상 7세 이하) 가정을 대상으로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된 영·유아 및 보호자 총 200여 명이 참석해 관람했다.

‘공룡애니멀쇼’는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마술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을 주제로 해 새, 토끼, 고양이 등 여러 동물을 소개하는 그림자 쇼, 다양한 조명들을 활용한 빛의 매직쇼, 공룡과 함께하는 마술쇼 등 여러 장르의 퍼포먼스로 구성됐다.

또한, 관객 참여형식으로 아이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공룡과 함께 연기를 해보며 마술사의 파트너가 되어 극을 이끌어 가는 경험을 하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관람객들이 차례로 나와 배우와 함께 기념 촬영 시간을 가졌고, 공연의 소감을 말하며 배우와 인사를 나눴다.

오승택 광양시 아동보육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의 손을 잡고 센터를 방문하는 아이들로 인해 센터가 더욱 훈훈해졌다”며 “아이들의 웃음소리처럼 즐거움이 가득한 5월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매회 회원들을 위한 문화공연을 시행해오고 있으며, 맞벌이 가족이 많은 특성을 고려해 상·하반기 한 차례씩의 주말 공연을 추진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