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8:05 (금)
달성군,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우수콘텐츠상 수상
상태바
달성군,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우수콘텐츠상 수상
  • 이재룡
  • 승인 2024.05.2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골프 이벤트,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과 사랑 받아
달성군은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우수콘텐츠상을 수상했다.(사진=달성군 제공)

[달성=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대구 달성군은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우수콘텐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9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코트파(KOTF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해 39개 국가와 502개 기관 및 업체에서 참가하고, 5만여명 이상이 방문한 명실상부 대표 국제 관광 박람회이다.

달성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연과 힐링이 어우러진 캠핑장의 이미지로 홍보부스를 제작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달성군 대표 관광지 ▲워케이션 여행 상품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 100대 피아노 등의 대표축제 ▲달성군 여행 인센티브 지원 ▲달성투어버스를 알리며 다채로운 관광도시 달성군의 매력을 알렸다.

특히 파크골프 메카로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달성군을 홍보하기 위해 운영된 파크골프 이벤트는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과 사랑을 받았다.

최재훈 군수는 "이번 서울국제관광전은 달성군 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기회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군만의 특색있는 관광콘텐츠와 로컬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