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2 17:14 (월)
전남 광양시-SK E&S, 가정의 달 지역사회 공헌활동
상태바
전남 광양시-SK E&S, 가정의 달 지역사회 공헌활동
  • 강종모
  • 승인 2024.06.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와 SK E&S는 지난 5일 시청 접견실에서 가정의 달 지역사회 공헌활동 후원금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이진성 SK E&S 광양발전소장, 손경화 광양시가족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4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광양시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기업체를 대상으로 지원을 요청했고, SK E&S가 광양시가족센터에 지원을 결정하면서 이뤄지게 됐다.

후원금은 광양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공연과 저소득 취약 가족 자녀에게 영양제를 지원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오는 8일 뮤지컬 CHEF 공연 2000만원 후원▲8월 24일 어린이뮤지컬 CATS 공연 2000만원 후원 ▲저소득 취약 가족 100명에 5만원 상당 영양제를 총 500만원 지원한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광양시민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해주신 SK E&S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뮤지컬 공연과 영양제 후원을 통해 광양시 가족들이 활력있는 삶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 E&S는 지난 2011년부터 광양 지역 취약계층 지원에 많은 관심을 쏟아 왔으며 한부모가정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