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5 14:59 (토)
영덕군, 박형수 국회의원과 내년 국비예산 확보 협의
상태바
영덕군, 박형수 국회의원과 내년 국비예산 확보 협의
  • 윤진오
  • 승인 2024.06.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열 영덕군수와 박형수 국회의원이 내년도 국비확보을 위한 정책협의회를 가졌다.(사진= 영덕군 제공)
김광열 영덕군수와 박형수 국회의원이 내년도 국비확보를 위한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사진= 영덕군 제공)

[영덕=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영덕군과 박형수 국회의원은 지난 7일 군청에서 ‘2025년도 국비예산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를 통해 영덕군과 박형수 국회의원은 현 정부의 건전재정 정책 기조에 대응해 국비 확보를 위한 담당 부처의 예산안 심의 단계부터 전략적으로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특히 군은 내년 국비 예산 확보 대상인 ▲해양심층수 산업클러스터 조성 ▲금진1리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 ▲농촌협약 ▲강구4-A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 ▲동해안 내셔널트레일 조성 ▲영덕군 소규모 하수처리시설 분류식화 ▲풍력 유지보수 현장인력 양성센터 기반 구축 ▲생활자원회수센터 확충 ▲영해 공공하수 처리시설 증설 등 15건의 사업과 지역의 주요 현안에 대해 박형수 국회의원실과 공유했다.

김광열 군수는 “지역의 주요 현안과 국비 확보 사업에 대해 박형수 국회의원과 합을 맞출 수 있어 뜻깊었다”며 “박형수 의원이 지향하는 미래가치와 군이 추진하는 신성장 사업들이 시너지를 발휘해 지역 발전에 탄력이 붙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