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39 (수)
한화이글스 박찬호 은퇴식
상태바
한화이글스 박찬호 은퇴식
  • 오효진
  • 승인 2014.07.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스타전 참가 선수인 김태균, 이태양, 피에 선수가 ‘61 기념 컬렉션’ 직접 전달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한화이글스는 오는 18일 오후 7시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2014 한국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앞서 진행될 박찬호 선수 은퇴식에 참석해 ‘61기념 컬렉션'을 전달한다.
 
‘61기념 컬렉션’은 박찬호 선수의 현역 마지막 소속구단인 한화이글스와 함께한 의미를 담아 특별 제작됐다.

총 5종류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 액자의 기본 바탕은 ‘레전드 박찬호’의 의미를 담아 한화이글스 레전드데이 행사 시 이글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스프라이트 유니폼 문양을 상징적으로 통일시켰으며, 각 컬렉션 마다 박찬호 선수와 함께한 등번호 61번을 형상화해 제작됐다.

한화이글스 유니폼을 입은 박찬호 선수의 모습과 61번을 활용한 캐리커처 액자, 한화이글스 후배 61명이 은퇴하는 박찬호 선수에게 메시지를 담아 미니 야구공으로 제작한 61모형의 액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한화이글스 현역 시절의 활약상이 담긴 610컷의 사진을 활용하여 박찬호 선수의 얼굴 형태로 제작된 이미지 액자와 박찬호 선수의 배번과 이름이 담긴 미니어처 유니폼 액자, 한화이글스 입단식 및 한국 무대 데뷔 후 첫 승 당시 기사를 담은 동판 액자를 전달할 계획이다.

 ‘61기념 컬렉션’은 한화이글스 올스타로 뽑힌 김태균, 이태양, 피에 선수가 직접 전달함으로써 선배 박찬호 선수의 은퇴식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관계자는 "이번 올스타전 은퇴식 이외에도 구단과 박찬호 선수의 일정이 맞는다면 대전 홈경기 시 이글스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인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