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대전서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서 갈고닦은 솜씨 뽐내
상태바
대전서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서 갈고닦은 솜씨 뽐내
  • 강주희
  • 승인 2014.10.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3일간 서구청 1층 로비서 전시

[대전=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대전시 서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뽐내는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구청 1층 로비에서 열리며 서예, 꽃꽂이, 종이접기, LED 크리스털 플라워, 예쁜 글씨 POP 등 10개 분야 7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틈틈이 배운 솜씨를 발휘해 만들어진 작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수강생들의 창작 의욕과 미적 안목을 높이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알려 많은 주민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전시회 첫날인 27일에는 구청 광장에서 제7회 전국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가수원동 난타팀과 2014 대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은 둔산1동 풍물팀의 수준 높은 축하공연이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전시기간 작품 감상을 위해 구청을 찾은 주민들을 위해 리본을 활용한 간단한 생활용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리본공예 체험코너도 마련해 예년보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작품전시회를 제공한다.

한편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해당 동 주민센터로 방문 또는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