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경기바이오센터, 바이오 분야 전문 여성 인력 양성
상태바
경기바이오센터, 바이오 분야 전문 여성 인력 양성
  • 박영애
  • 승인 2012.09.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여성비전센터 및 여성부 지원, 지역특화 직업훈련과정 개강
▲ 전문 여성 인력 양성과정 개강식     (사진제공/경기도청)
경기과학기술진흥원(원장 이원영) 경기바이오센터(센터장 노재성)는 12일 "바이오 제약분야" 전문 여성인력 양성과정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여성전문 인력양성 과정은 경기도와 경기바이오센터에서 주관하고 지역 특화 분야인 "바이오 제약분야" 의 전문 여성인력 양성 및 취업을 목표로 하는 교육 과정이다.
 
세부프로그램은 △바이오 분야 동향 및 현장 중심의 전문 이론교육과 첨단공동장비를 활용 △바이오의약품 생산 공정 실습과정 △바이오의약품 분석실습과정 등으로 운영된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들은 경기바이오센터 입주업체 및 구인업체와의 취업 연계, 경기바이오센터 전문 인력과 교육생 간의 멘토-멘티 지원하며 2012 바이오취업오디션 참여기회를 제공 등을 통하여 지속적인 취업 모니터링 및 취업알선을 지원하게 된다.
 
노재성 경기바이오센터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바이오 분야의 여성 전문인력이 핵심 전문가로 거듭나고, 업계는 바이오분야 여성 인력에 대한 수요를 충족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료 후 교육생 여러분이 경기도 "바이오 제약분야" 육성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바이오센터 분석지원팀으로 전화(031-888-6944)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