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인천, ‘찾아가는 청년버스' 인하대서 이틀간 정차
상태바
인천, ‘찾아가는 청년버스' 인하대서 이틀간 정차
  • 정대섭
  • 승인 2014.11.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2014 찾아가는 청년버스’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하대에서 행사를 갖는다.

오는 18일은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진흥원, 사회적기업진흥원, 금융감독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참여해 우수 중소기업·중견기업 안내 및 취업정보 제공 창업 관련 상담 및 창업 지원 프로그램 안내와 사회적기업 관련 정보 및 소셜벤처 관련 상담, 정부 학자금대출 및 청년ㆍ대학생에 대한 긴급 자금 대출과 대학생을 위한 신용회복지원 콘텐츠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일째인 오는 19일에는 산업인력공단, KOICA, KOTRA ,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참여해 해외 취·창업, 인턴 관련 컨설팅 및 프로그램 안내와 해외 파견 봉사단 안내 및 월드프렌즈 해외봉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년위원회 홈페이지(http://pcyg.young.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397-505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찾아가는 청년버스는  청년정책발전을 위해 다양한 청년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청년위원회의 ‘귀(耳)’가 되어 정부와 청년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정부의 청년대상 사업에 대한 상담 및 정보 제공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조된 상담버스를 이용해 전국 방방곡곡의 청년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