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16:48 (월)
인천시, 스마트폰으로 '가수 오디션'
상태바
인천시, 스마트폰으로 '가수 오디션'
  • 정효섭
  • 승인 2014.11.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기자 = 복잡한 예선과정을 거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가수 오디션이 열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인천정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인천N방송은 노래방 기능(음원)을 제공하는 MY VOICE(마이 보이스)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대국민 오디션 ‘인천N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N스타’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지며, 예선은 내달 6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매주 3~5개 팀이 조회수와 전문가들의 심사에 의해 선정되고, 내달 13일 열리는 본선에서는 예선에서 뽑힌 팀들이 실제 무대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본선 우승자들에게는 MY VOICE 회사 제공의 디지털 음원 싱글제작(1등)과 인천N방송 전속 대표모델 활동(1~3등) 등이 보장되며, 본선 진출팀에 한해 참가상과 가수활동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인천은 물론 전국 어디서나 스마트폰이 되는 지역에서 가수를 꿈꾸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참가방법은 인천N방송(http://incheonn.tv/)에 접속해 인천N스타 배너를 클릭하면 영상을 보며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인천N방송은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PC에서는 검색포털(네이버, 다음 등)에 인천N방송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incheonN.tv를 입력하면 된다.

‘인천N스타’대회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정보산업진흥원(☎250-21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