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5:20 (금)
가평군, 고3수험생 대상 치유공연 '힐링 페스티벌' 열어
상태바
가평군, 고3수험생 대상 치유공연 '힐링 페스티벌' 열어
  • 임성규
  • 승인 2014.12.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가평군내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유쾌한 치유 공연 '힐링 페스티벌'이 12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가평군 주최, 한국청소년진흥재단 경기도지부 주관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치유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군내 고3수험생 400여명의 학생들은 마술쇼, 사회자와의 즉석게임, 걸그룹 및 비보이 등의 초청공연을 통해 수학능력시험과 학업의 부담으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털어낼 수 있었다.

이날 공연은 한국마술협회 지부장이자 SBS스타킹 등의 출연해 화려한 손놀림을 보여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마술사 조나단의 초청 마술쇼로 시작됐다.

조나단은 불과 빛, 카드, 화려한 깃발 등을 자유자체로 이용해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날 관람하던 여학생과 함께 무대 위 테이블을 드는 연기를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학생들의 숨은 끼와 장기를 한껏 드러내는 장기자랑이 펼쳐졌다. 이날 가평고 레이디스 팀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춤 실력을 뽐냈다. 조종고 조종사팀은 '랩'을 선보여 여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가평고 다이나믹 팀은 개성 있는 목소리의 부드러운 발라드를 불렀다.

이밖에도 5인조 신인걸그룹 '걸투스쿨'의 초청공연과 세계최고 비보이그룹 '갬블러 크루'의 초청공연도 이어져 학생들의 숨어 있던 열기를 발산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에 참여한 학생 모두가 우리나라를 짊어질 꿈나무이자, 가평의 대들보"라면서 "큰 시험인 수학능력시험이 끝나 이제 또 다른 인생을 설계해 가는 시점이다. 어떤 대학,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지역사회에 빛을 전할 인재로 성장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