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17:48 (금)
“100만 고양시의 미래, 덕양구의 지속적인 균형발전 이뤄나갈 것”
상태바
“100만 고양시의 미래, 덕양구의 지속적인 균형발전 이뤄나갈 것”
  • 강주희
  • 승인 2015.01.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신임 이종경 덕양구청장 취임

[경기=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경기 고양시 덕양구는 제10대 이종경(57) 덕양구청장 취임식을 지난 2일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종경(57) 신임 고양시 덕양구청장은 1977년 7월 공직을 시작해 양평군과 경기도를 거쳐 1997년 12월 고양시로 전입, 청소과장, 관광개발과장, 교통안전국장, 의회사무국장직을 역임했다. 바쁜 공직생활 속에서도 명지대 노인복지학과 석사학위를 취득하는 등 항상 배우는 자세와 온화하고 차분한 성품에 탁월한 행정능력을 겸비했다.

특히 관광개발과장 재직 시 관광산업의 불모지였던 고양시에 브랜드 관광상품, 글로벌 의료관광 등 다양한 관광정책을 추진했으며, 의회사무국장 재직 시 시의원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해 고양시의회와 집행부 간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 구청장은 취임사에서 강매동 친환경 자동차클러스터 등 덕양구의 지속적인 균형발전을 위한 지역별 특성화사업 추진, 재난재해에 흔들림 없는 안전·안심도시 구축, 맞춤형 일자리 창출·지원, 신한류 문화예술도시 조성, 따뜻한 복지 실현 등 2015년 민선6기 시정운영 역점 추진방향과 연계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낮은 자세로 시민들의 소리를 경청하고, 열린 마음으로 시민과 소통하면서 덕양구의 정책비전인 차별없는 균형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경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