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13:51 (토)
이항로 진안군수, 11개 읍 · 면 순회
상태바
이항로 진안군수, 11개 읍 · 면 순회
  • 이상영
  • 승인 2015.01.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동양뉴스통신] 이상영 기자 = 이항로 진안군수는 19일 주천면과 정천면을 시작으로 2015년 연초방문에 나섰다.

이 군수는 이번 연초방문 테마를 '여러분 삶의 든든한 이웃, 진안군이 되겠습니다'로 정하고 이 기간 중에 주민 밀착형 소통행정을 몸소 실천할 계획이다.

오는 26일까지 11개 읍 · 면을 순회하는 이번 연초방문은 민선6기 군정방침과 공약사업에 대한 군민 이해를 높임으로써 군민참여와 협력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군수는 이 기간 중에 민생 현장 속에서 군민의 정책수요를 가늠하고 애로를 청취함으로써 문제 해결 중심의 소통과 공감의 군정 실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 군수는 읍 · 면 특화작목반 간담회를 통해 농업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또한 현장에서 생산과 유통 등 어려운 농업현실을 진단해 농가소득 2배, 부자진안 실현을 위해 매진 할 방침이다.

이밖에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올해 군정방향을 설명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경로당 등 민생현장을 방문하게 된다.

이 군수는 "진안군과 군민이 가슴과 머리로 주고받는 통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며 "군민들의 힘을 모아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희망진안의 문을 함께 열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