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KBS2 월·화 드라마, ‘힐러’ 청주 촬영
상태바
KBS2 월·화 드라마, ‘힐러’ 청주 촬영
  • 노승일
  • 승인 2015.01.2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옛 연초제조창, 청남대, 청주서문대교, 충북지방경찰청에서 진행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청주의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제작되는 KBS2TV 월화드라마 힐러(Healer)의 촬영이 오는 23일,24일 이틀간 청주에서 진행된다.
 
현재 시청률 상승을 보이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힐러(Healer)는 지창욱(정후)과 박민영(영신)의 로맨틱한 눈물의 키스신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옛연초제조창, 청남대, 서문대교, 충북지방경찰청 등에서 촬영된다.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개최 장소인 옛 연초제조창 4층에 설치된 오픈세트장은 주인공 지창욱(정후)의 아지트로 2015년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와 연계해 사전홍보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한 경제·관광 활성화 효과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3일 촬영분(아지트,서문대교)에서는 주인공들의 로맨틱한 멜로라인이 전개될 예정이며 서문대교는 청주의 상징물로 '청주를 세계로 세계를 청주로' 화합과 전진하는 청주인의 기상을 담은 조형물이다.
 
권성옥 시 문화예술과 문화산업팀장은 “그동안 수암골, 청남대, 연초제조창, 운보의집, 충북지방경찰청, 성화동 등 청주의 관광명소에서 촬영이 진행되었고, 앞으로도 청주를 상징할 수 있는 주요 명소에서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청주시 지역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