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고창 고수면, 누구나 학교 특강
상태바
고창 고수면, 누구나 학교 특강
  • 강주희
  • 승인 2015.07.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근 도의원 ‘우리의 미래, 아름다운 고창을 위해’특강

[전북=동양뉴스통신] 강주희 기자 = 전북 고창군 고수면은 ‘누구나 학교’ 7월 특강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이호근 전북도의회 산업경제부위원장의 ‘우리의 미래, 아름다운 고창건설을 위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 의원은 어린 시절의 큰 시련에도 열정을 가지고 살 수 있었던 것은 마음속에 큰 꿈을 간직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가 태어나고 자란 ‘사랑하는 고향 고창’을 모두가 꿈꾸는 ‘아름다운 고창’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할 것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를 위해 행정의 중심이 군민이 되어야 하며 군민 편의와 복지증진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고, 공직자와 군민이 서로 믿고 의지하며 소통과 화합으로 지역발전을 도모해야한다고 강의했다.

아울러 “혼자 꾸는 꿈은 꿈으로 그칠 수 있지만, 여럿이서 함께 꾸는 꿈은 반드시 현실이 될 수 있다”며 “한 마음 한 뜻으로 아름다운 고창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강의에 참석한 주민은 “각자의 위치에서 가장 잘 하는 것에 집중하며 고창 발전을 위해 노력할 때에 주민이 진정으로 행복한 고창군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고수면은 주민주도형 평생학습인 ‘누구나 학교’를 통해 삶의 경험, 지식, 재능 나눔의 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