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권선구 생각나눔아리 발대식 개최
상태바
권선구 생각나눔아리 발대식 개최
  • 황수아
  • 승인 2015.10.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황수아 기자=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는 7일 구정 발전을 도모하고 공직생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권선구 공직자 15명으로 구성된 아이디어 동아리인 '권선생각나눔아리' 발대식을 가졌다.

‘권선생각나눔아리’는 권선구의 활기찬 일터 만들기 시책인 '뻔(fun) 뻔(fun)한 권선구 만들기' 방안 중 하나로, 권선구 8급, 9급의 하위직 공직자들로 구성되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의견을 제시하고 토의를 하면서 보다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동아리이다.

이 동아리는 구성원끼리 우수 사례지를 벤치마킹하는 '아이디어 원정대' 를 운영하여 젊은 직원들의 의견이 시책에 반영되어 조직과 직원간 원활한 소통의 디딤돌이며 구정 발전의 밀알같은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이외에도 권선구는 이번 달 안으로 인터넷 상에‘스몰토크챔버’라는 이른 바‘잡담방’을 개설해 권선구 전 직원이 자유로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소통 창구를 만들 예정이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권선생각나눔아리를 통해 직원들이 평소에 가졌던 많은 아이디어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마음으로 풀어나가며 발칙한 생각을 유감없이 표출해 주기를 바라며 꾸준히 참여하고 활동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