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고흥군, 유통‧판촉 분야 눈에띄네
상태바
고흥군, 유통‧판촉 분야 눈에띄네
  • 강종모
  • 승인 2015.12.1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대상 등 2개 수상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이 유통‧판촉 분야에서 연일 좋은 성적을 내며 두드러진 활약상을 보이고 있다.

고흥군은 행정자치부와 (주)이베이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한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Fair)’와 전남도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한 ‘올해 농산물 유통‧식품 업무 시‧군 평가’에서 각각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해 500만원의 상사업비와 45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e-마케팅 페어는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년 치러지는 행사로, 관광분야 및 농‧특산물 온라인 박람회에 참여한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의 경쟁력을 평가하게 된다.

고흥군은 올해 6개 종합대상지자체와 8개 대상지자체, 16개 최우수상 지자체중 특산물부문 대상인 농림수산식품교육 문화정보원 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전남도에서 주관한 시‧군 평가에서는 유통종합, 쌀 판매 및 브랜드 쌀 육성, 산지유통 경쟁력 강화, 식품산업육성 4개 분야의 평가 결과를 종합해 우수상에 선정되며 지난 2013년과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우수 군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고흥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통‧식품 분야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농산물 판로개척 및 홍보 와 판촉활동을 통해 고흥 농산물의 이미지 제고와 군민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