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대전 유성구, 블루팡스 홈경기서 유성구민의 날 행사
상태바
대전 유성구, 블루팡스 홈경기서 유성구민의 날 행사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1.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가 다음달 5일 오후 7시 충무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러시앤캐시 드림식스와의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배구단 홈경기에서 ‘유성구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29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전 지역 연고팀인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배구단의 홈경기를 주민들이 함께 관람하며 응원을 통해 구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과 단결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행사는 경기 전 허태정 유성구청장의 승리 메시지 전달, 시구를 시작으로 본 경기 작전타임 시간 중에는 문자퀴즈와 응원전, 선물증정 게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세트 중간에는 치어리더 공연, 커플 명랑운동회, 캐릭터 퍼니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관중의 참여와 열띤 응원을 유도하고 삼성화재 블루팡스 구단이 준비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이날 프로배구 유성구민의 날 행사에는 주민등록증을 지참한 유성구민과 가족은 입장권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삼성 배구단의 연고지 정착과 팬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유성구청 문화관광과(☎ 611-2081)로 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대전 연고구단인 블루팡스 배구단에 주민들의 뜨거운 사랑을 보여 줄때 프로배구가 활성화 될 수 있다”며 “유성구민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 많은 구민들이 함께해 프로배구 경기를 즐기며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