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LG전자 ‘G Pro배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LG전자 ‘G Pro배 골프대회’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6.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승전 내달 22일 용인 레이크힐스 컨트리클럽 진행
▲ 모델이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 골프장에서 옵티머스 G Pro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LG전자)     © 오윤옥 기자
 
LG전자가 19일 골프존과 함께 ‘LG G Pro배 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소개했다.

'LG G Pro배 프로암 골프대회’는 7월10일까지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5,700여 스크린 골프 매장에서 예선을 치른다. 참가자들은 ‘LG G Pro 특별 골프 코스’를 선택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예선성적 상위 12인이 결승 라운드에 진출한다.

프로암 대회 결승전은 내달 22일 경기도 용인 레이크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결승 라운드는 김자영 프로의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4명의 KLPGA 프로가 각각 예선통과자 3인과 함께 한 조로 배치되어 총 4개 팀이 경기를 펼친다.

우승팀과 개인 우승자는 4개 팀의 결승 라운드 성적과 홀 별 이벤트 점수를 합해 뽑는다. 프로암 대회 결승전은 케이블 J골프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LG G Pro배 프로암 골프대회’ 우승 및 준우승자(팀)에게는 ‘옵티머스 G Pro’, ‘27인치 LG TV 모니터’, ‘포켓포토’, ‘골프존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대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야외 스포츠인 골프를 통해 ‘옵티머스 G Pro’의 뛰어난 야외시인성, 풀HD 디스플레이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지난 4월 김자영, 신지애, 최나연 선수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자프로골퍼들이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옵티머스 G Pro’를 호평한 바 있다.

‘옵티머스 G Pro’ 는 지난 2월21일 국내 시장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달 만에 10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LG G Pro배 프로암 골프대회’는 186만 명으로 추정되는 스크린 골프 애호가들에게 필드에서 프로 선수들과 경기를 치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소통의 장을 넓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