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9 17:31 (목)
tvn 일일드라마 미친사랑 ost ‘보낸다’, 첫 음원 공개
상태바
tvn 일일드라마 미친사랑 ost ‘보낸다’, 첫 음원 공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7.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규하듯 처절한 역설적 메시지에 3040 여성팬들 눈물 바람
▲ tvn 일일드라마 미친사랑 ost ‘보낸다’를 부른 강현수.(사진/더하기미디어)     © 오윤옥 기자
 
V one 강현수가 부른 tvn 일일드라마 미친사랑 ost ‘보낸다’가 8일 정오 첫 음원과 뮤비를 공개 한다.

‘보낸다’는 강현수의 드라마 ost로 첫 성공적 데뷔작이며 2010년 3월 이후 3년만에 컴백하는 곡이라 더욱 관심사이다.

절규하듯 처절한 역설적 메시지에 특히 3040여성팬들의 감동 눈물 바람이 한창이다.

강현수는 “그동안 본업인 가수 활동에 소홀했던 것이 사실”이라면서 그러나 “가수는 마음이 담긴 노래를 불러야 진정 가수다. 이번 드라마 ost 녹음에 참여하면서 가수가 된 감동과 기쁨을 새삼 느꼈다. 앞으로 더 많은 ost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 새로운 길을 열고 싶다”고 밝혔다.

‘보낸다’는 2개월 넘게 미친사랑의 주인공 박선영 고세원이 안타까운 사랑을 나누는 장면에 깔리면서 3034여성팬들의 가슴을 울렸고 더 한층 음원공개가 기대됐던 노래. 6월19일 티져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보낸다’는 한마디로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마이너 발라드.

요즘 뜨는 작곡팀 ‘알고보니 패밀리’의 일원 중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다시봐도 촌놈’이 공동 작사 했으며 ‘알고보니 아까 그놈’과 ‘알고보니 노는 언니’가 편곡을 맡았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멜로디에 ‘그대없는 하루를 혼자 버틸 자신 없어요’ ‘사랑해서 보내야할까요 잊어야할까요’하는 역설적인 메시지가 강현수의 절규하듯 처절한 감성허스키에 담긴다.

V.one 강현수는 지난 1998년 스톰 모델 대회 1위에 입상 후 1999년 1집 앨범 ‘옷’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2004년에는 브이원으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 수려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드라마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시청자 게시판에 V.one 강현수 씨의 노래가 방송에 나간뒤 제목과 가수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글들과 문의전화가 쏟아졌다. V.one 강현수 씨라는 사실에 반가움을 표시한 팬들도 상당수였다. 마침내 음원공개까지 됐으니 ‘강현수 표’ ost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