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13:44 (월)
순천 푸드·아트 페스티벌 주전부리 개발 및 부스 운영자 모집
상태바
순천 푸드·아트 페스티벌 주전부리 개발 및 부스 운영자 모집
  • 강종모
  • 승인 2017.03.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 청사 전경.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2017 순천 푸드·아트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할 순천 대표 주전부리 개발 및 부스 운영자 36팀(컨테이너형 16, 이동형 20)을 공개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순천시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으로서 친목회, 동호회, 동아리 등 2인 이상으로 구성된 기관 및 단체는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테이크아웃형 단품 3종 이내의 음식 레시피를 제출하면 된다.

주전부리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간식류로, 순천 지역 특산물 등 식재료를 활용한 꼬치, 고기말이, 음료, 핫도그 등 고기류, 제빵류, 음료류 및 퓨전음식을 포함한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팀은 교육 및 전문가 멘토링을 실시해 메뉴 구성을 확정하고 품평회 등을 거칠 예정이다.

선정자는 이 과정을 통해 최종 확정된 메뉴로 축제 기간에 음식 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강영선 순천시 경제관광국장은 “우리 순천시는 지난해 푸드·아트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부스 운영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만큼 참가를 희망하는 팀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참신한 주전부리 개발에 중점을 두고 평가한다는 방침이다”고 말했다.

채승연 순천시 관광진흥과장은 “맛과 멋의 향연을 이뤄낼 푸드·아트 페스티벌에서 맛을 책임질 음식부스 운영자 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기존 음식의 틀을 벗어나 순천만의 개성있는 주전부리를 개발하는 기회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오는 27·28일 이틀간이며, 순천시청 관광진흥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자우편(lakshumi@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관광진흥과(061-749-550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