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17:33 (화)
고흥군, 아빠와 자녀가 손잡고 가는 우주캠핑
상태바
고흥군, 아빠와 자녀가 손잡고 가는 우주캠핑
  • 강종모
  • 승인 2017.04.0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봄철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아흐레간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행사는 고흥군과 모두투어(고흥관광 활성화 MOU 체결)가 함께 준비하는 가족캠프로, ▲해창만 오토캠핑장 글램핑 숙박 ▲관광지 스탬프투어 및 입장료 할인 ▲캠핑요리만들기 ▲SNS 홍보 확산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해창만 오토캠핑장 글램핑 숙박권’은 모두투어를 통해 행사 전 판매될 예정이며, 숙박자들에 한해 행사 참여의 기회가 제공된다.

‘관광지 스탬프 투어’는 관광지 14개소(우주체험시설 3개소 등 예정)중 글램핑 객실에 배부되는 스탬프 용지에 도장을 받아 투어 종료시 용지에 찍힌 도장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차등 지급받게 된다.

또한 스탬프 용지 지참시에는 입장료·체험료 등의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의 꽃은 ‘캠핑요리만들기’로 지역에서 나는 제철 식재료와 지역 특산물을 가지고 캠핑요리를 만들어 SNS에 올리면 스탬프 투어와는 별도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SNS 홍보 확산 이벤트’는 캠프 일정 내에 방문한 관광지나 행사 관련된 내용을 SNS에 홍보해 최다 [공유] 획득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고흥군 관계자는 “본 행사로 아이들에게는 우주과학에 대한 흥미유발과 밝은 꿈을 키우는 계기가 되고 고흥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가족간 사랑을 돈독하게 다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흥군 관광과(061-830-5347)로 문의 가능하고, 이번 달 중순부터는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