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곡성군-협찬기업, 프로모션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곡성군-협찬기업, 프로모션 업무협약 체결
  • 오춘택
  • 승인 2017.04.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 다음달 19일부터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개최되는 제7회 세계장미축제에 기업체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글로벌경영 축제에 시동을 걸었다.

군에 따르면, 11일 군청 소통마루에서 제7회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동안 웨딩존 운영을 위해 협찬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프로모션을 함께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에는 군, 코오롱모터사이클 MINI(지점장 조우석), HONDA 모터사이클 광주딜러협회(대표이사 노태용), 월간웨딩 21(대표 방승희)이 협약에 참여했다.

군은 장미축제 기간동안 장미와 결혼을 주제로 하는 웨딩존을 운영한다. 장미공원 유리온실에 웨딩 스튜디오를 만들고, 잔디광장 야외에서 작은 결혼식이 진행된다.

코오롱모터스 MINI, HONDA 모터사이클 협찬사는 오픈 웨딩자동차 2대와 분홍색 미니스쿠터 3대를 축제기간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프로레이싱 포토타임을 제공한다.

월간 웨딩21은 잔디광장에서 관광객이 참여하는 작은 결혼식을 진행하고자사 월간잡지에 기획기사로 제공한다.

유근기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곡성세계장미축제가 글로벌 경영축제로 다가가는 출발점을 마련했다.” 고 말하면서 “세계장미축제에 다양한 프로모션 런칭행사를 진행해 기업들의 축제참여와 관심도를 이끌어내는 등 세계적인 축제로 만들갈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