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5:20 (금)
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문매거진 G HA 9호 발간
상태바
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문매거진 G HA 9호 발간
  • 김혁원
  • 승인 2018.06.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터미널지하도상가 점포 소개, 인테리어 정보 등 수록
(사진=서울시설공단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 김혁원 기자=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22일 시내 지하도상가의 이색 점포와 쇼핑 정보 등을 담은 전문매거진 ‘지하(G:HA)’를 발간했다.

공단에 따르면, ‘지하(G:HA)’는 2014년부터 서울시설공단이 매년 2회씩 상․하반기에 발간하는 지하도상가 관련 전문 잡지로, 이번에 9호가 발간됐으며, 시 ‘2016 소통의 전당’ 우수콘텐츠(우수상)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호의 커버스토리는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정’으로, 지하도상가에서 직접 제품을 제작하고 강좌도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점포들을 소개했다.

잡지는 강남터미널지하도상가에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점포를 소개하고, 인테리어 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핸드메이드 목각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형제갤러리’ 터키 전통 문양을 입힌 희귀한 소품의 ‘투크르와즈’ 빈티지한 감성이 가득한 ‘올드스페이스’ 깔끔하고 심플한 유러피언 생활소품이 주력인 ‘더플로우’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을지로지하도상가, 달콤한 로드’에서는 직장인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디저트 점포 6곳을 직접 그린 일러스트로 선보인다.

‘지하’ 매거진은 시청 지하1층 시민청 안내데스크와 시내 구립도서관 및 홍대·강남지역 커피전문점 등에서 무료로 가져갈 수 있으며 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도 내려 받을 수 있다.

이지윤 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호에서는 직접 제품을 제작하는 상인분들의 스토리를 통해 지하도상가의 매력을 시민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설공단은 서울지하도상가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