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1 14:37 (토)
순천시 마스크 권분운동에 금융기관도 줄이어 동참
상태바
순천시 마스크 권분운동에 금융기관도 줄이어 동참
  • 강종모
  • 승인 2020.12.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지난 1일 순천 지역 농협, 신한은행, 광주은행에서 마스크 권분운동에 참여해 KF-94 마스크 18만장을 전달받았다.

이번 마스크 전달은 신한은행 10만장, 순천지역 농협(NH농협, 순천농협, 축협, 원협, 낙농협) 5만장, 광주은행 3만장을 기부하면서 어려운 시기를 순천시민의 힘을 모아 함께 극복해 내자는 의지가 담겨있다.

김덕환 NH농협 순천시지부 농정지원단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마스크 권분운동에 동참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며 기부 취지를 밝혔다.

강영선 순천시 자치행정국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순천시에서도 체계적인 방역으로 시민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운석 순천시 자치혁신과장은 “우리 순천시는 100만장을 목표로 마스크 권분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기부 받은 마스크를 28만 순천시민에게 나눌 계획”이라며 “마스크 권분운동에 개인, 단체, 기업 등이 줄이어 지난 1일 현재 기부마스크는 65만장을 넘어 나눔과 배려의 문화를 확산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