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박홍률 목포시장 출마 선언, ‘청년이 돌아오는 경제도시’ 기치
상태바
박홍률 목포시장 출마 선언, ‘청년이 돌아오는 경제도시’ 기치
  • 박춘배
  • 승인 2022.03.2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스마트 산업단지 조성, 부주동 대학부지 일부 고교 신설” 등 공약제시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24일 출마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박춘배 기자)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24일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박춘배 기자)

[목포=동양뉴스] 박춘배 기자 = 박홍률 전 목포시장이 더불어민주당으로 목포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자신의 민선 6기 대표업적을 상징하는 목포해상케이블카 북항스테이션에서 24일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청년이 찾아오는 큰 목포로 변화시키겠다’는 기치를 내걸었다.

박 예비후보는 “저에게 지난 4년은 ‘경제가 살아 숨쉬는 젊은 큰 도시 목포로 성장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도 침체를 거듭하는 이유’에 대해 고민하는 시기였다”며 “앞으로 4년 동안 청년이 찾아오는 큰 목포로 만들기 위해 사력을 다하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이어 “앞서 민선 6기 목포 시민의 과분한 사랑으로 시장직을 수행하면서 재정위기, 대양산단 분양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32년 숙원의 목포해상케이블카를 완성시킨 소중한 시간이였다”며 “이제는 어떠한 과제도 난관도 이겨낼 자신이 있다”고 회고했다.

박홍률 예비후보는 ‘미래 목포 비전’으로 경제분야, 문화.예술.스포츠분야 중흥, 교육도시, 신안.목포통합, 살맛나는 목포 건설 등 크게 다섯 가지를 제시했다.

박홍률 예비후보는 맺음말을 통해 “검증된 박홍률, 실천하는 박홍률, 소통행정가 박홍률이 모든 시민에게 희망을 주고 청년이 찾아오는 젊은 경제도시 큰 목포를 반드시 이루겠다”는 포부를 거듭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